Ideal Comp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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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얼 컴퍼니
  • 서비스
    국·내외 Contents Total 서비스 전문기업 Ideal Company
운 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밀착 응대로 고객 감동 실현
  커뮤니티 관리
Ideal Company의 CM(Community Manager)은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사와 유저, 유저와 유저를 이어주는 매니저로서 커뮤니티의 활성화와 밀착 응대를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 커뮤니티 운영 방안 수립 및 개설
  • · 유저와 공감대를 형성한 감성 응대
  • · 유저 Needs에 따른 적극적 응대
  • · 커뮤니티 공지 작성 및 게시
  • · 유저 게시물/댓글 대응
  • · 커뮤니티 메뉴 및 디자인 개선
    (CM) 커뮤니티매니저
    CM(Community Manager)는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사(개발, 퍼블리셔)와 유저를 이어주는 다리(bridge)로 휴먼 네트워크 파워를 통해 게임의 활성화와 수명을 연장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활동
커뮤니티 성향, 게임 장르, 상황과 고객 Needs에 맞는 이벤트 기획/진행
  • 시기/상황 별 커뮤니티 이벤트 기획, 타 게임 이벤트 분석
  • 시기/상황 별 커뮤니티 이벤트 기획, 타 게임 이벤트 분석
  • 고객 Needs에 따른 이벤트 진행 이벤트 결과 분석/보완
  • 고객 Needs에 따른 이벤트 진행 이벤트 결과 분석/보완
    고객사의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지표 관리 및 분석
동향 분석/지표 관리 및 제안
배경/목적에 따른 이벤트 기획 및 결과 분석 / 유저 동향 / 지표 분석을 통한 보완과 개선으로 유저 맞춤형 서비스 제공
  커뮤니티 고객 응대
CS전문 스킬을 활용한 고객 지향적 응대
웹 문의, 커뮤니티, 리뷰 등의 다양한 창구를 통하여 접수되는 고객의 문의를 1:1로 전담하여 실시간 응대합니다.
다양한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답변을 드릴 수 있는 전문 인력이 고객 지향적인 응대를 제공합니다.
    문의 상담 / 고객 응대
  • 이메일 /웹 1:1 상담
    - 신속한 답변 처리 (평균 1시간 이내)
    - 상황 별 100여종의 응대 스크립트
    - 신속한 파악 / 정확한 답변 제공
  • 커뮤니티 응대
    - 커뮤니티 게시물, 댓글 문의 응대
    - 고객 친화적 응대, 답변 진행
    - 해결 / 처리 여부 재확인
  • 마켓 리뷰 / 개발자 메일
    - 설치 / 실행, 유형 별 정확한 가이드
    - 상황 별 응대 스크립트 적극 활용
    - 신속한 답변 처리 (평균 1시간 이내)
  • 상담 / 응대 품질 상향을 위한 철저한 가이드 제작 / 활용
    다양한 상황 별 문의, 기술적 문의 등의 처리를 위한 사례별 응대 스크립트 축적
    게임 런칭 준비 단계에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상황 별 응대 가이드 활용

    Ideal Company ㅣ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44 벽산디지털밸리 5차 1505호. | TEL 0505-30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