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l Company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아이디얼 컴퍼니
  • 서비스
    국·내외 Contents Total 서비스 전문기업 Ideal Company
C S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각 단계에 따라 최적의 서비스를제공합니다.
  장애/오류 모니터링
CS전문 스킬을 활용한 고객 지향적 응대
장애, 스토어 리뷰 및 인게임 모니터링, 불법프로그램 어뷰징 모니터링 및 악용 제재
  • 장애 / 오류 모니터링
    각종 데이터의 다양한 특성을 동시에 고려
    24시간 모니터링 & 자동 제재
    장애/오류 데이터 특성 파악
    반복적인 스팸 검출
  1:1 문의 대응
CS전문 스킬을 활용한 고객 지향적 응대
웹 문의, 커뮤니티, 리뷰 등의 다양한 창구를 통하여 접수되는 고객의 문의를 1:1로 전담하여 실시간 응대를 합니다.
  • 이메일 / 웹 1:1 상담
    신속한 답변 처리 (평균 1시간 이내)
    상황 별 100여종의 응대 스크립트
    신속한 파악 /정확한 답변 제공
  응대 품질 관리
CS전문 스킬을 활용한 고객 지향적 응대
다양한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답변을 드릴 수 있는 전문 인력이 고객 지향적인 응대를 제공합니다.
  • 품질 진단 / 분석
    · 모니터링
    · MOT 분석
    · 응대 프로세스 파악
  • 운영 프로세스 설계
    · 목표 / 방향 설정
    · 운영 및 평가 프로세스 설계
  • 서비스 역량 강화 활동
    · 서비스 표준 수립 및 매뉴얼 개발
    · 응대 교육과정 개발
  • 품질 변화 관리
    · 품질 만족도 조사
    · 프로세스 재설계 및 변화 관리

    Ideal Company ㅣ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44 벽산디지털밸리 5차 1505호. | TEL 0505-300-2525